쇼룸위치

이스라엘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국제 네트워크의 일원이 되어 보세요

우리는 귀하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도록 격려하는 리더들의 지원을 받아 귀하의 경력을 새로운 방향으로 시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수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고품질 제품을 개발한다는 공통의 목적을 가지고 귀하의 성과를 인정하는 협력적이고 개방적인 문화입니다.

2.5K 지역별 직원
5 이스라엘 전역의 도시
1969 Vishay 이스라엘이 출범한 해

가까운 위치 찾기

Beer Sheva, IL

이스라엘

Dimona, IL

이스라엘

Migdal Haemek, IL

이스라엘

Petach Tikva, IL

이스라엘

Kanot, IL

이스라엘

비셰이 이스라엘을 만나보세요

우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려는 열정을 바탕으로 윤리적이고 지지적이며 투명한 리더들이 이끄는 하나의 단위로서 협력적으로 일합니다. 여러분은 경력 발전을 촉진하고, 미래에 초점을 맞춘 교육 및 개발을 제공하며, 가족처럼 느껴지는 전 세계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에 도전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세계화를 활용하여 영향력 행사

1980년대 중반, Felix Zandman 박사의 세계화 비전은 Vishay를 이스라엘 지도에 올렸습니다. 우리는 정부와 협력하여 공장 공간을 용도 변경하여 당시 어려움을 겪고 있던 도시 디모나에 일자리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Dale, Draloric, Sfernice와 같은 회사를 인수하고 출범했으며, 새로운 인력을 교육하기 위한 리더십과 교육을 마련했습니다.

  • Vishay는 전문성 개발을 위한 훌륭한 지원, 도구 및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개방적인 정책과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지원을 제공하려는 의지는 그들의 훌륭한 HR 및 리더십 팀과 프로그램을 말해줍니다.”

    Michael Dobrovitsky, Section Manager Maintenance, Non-Linear Resistors, Israel
  • Vishay에서의 20년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저는 성공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지원을 받았습니다. 회사 전체에서 처음부터 Vishay에서 경력을 쌓은 동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Vishay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꿈을 개발하고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haron Genon, Director Regional Logistics, Israel

우리는 당신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올바른 지원이 있으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귀하의 삶과 경력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정확한 혜택은 귀하가 근무하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당사는 전 세계 모든 직원에게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특별함을 느끼게 해주는 혜택

여기에서 귀하는 첫날부터 Vishay의 일부가 됩니다. 우리는 보조금 지원 식사, 훌륭한 카페테리아, 교통 서비스, 생산직 근로자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하이브리드 작업 모듈 가능성 등 멋진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신과 주변 사람들의 웰빙

특별한 개인 행사를 위해 하루가 더 필요합니까? 지역사회 기부에 열정이 있으신가요? "즐거운 날", 여행 제안, 여름 취업 등 자녀를 위한 특혜는 어떻습니까?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이 필요할까요? 우리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그 이상을 추구합니다.

발전과 인정

우리는 귀하의 승진과 경력 성장을 믿습니다. 다양한 학습 기회와 외부 강좌, 수업료 지원을 제공합니다. 성장과 우수성은 승진 기회, 금전적 보상, 추천 보상을 통해 인정됩니다.

최근 채용공고

Electronics Technician

Dimona, IL, Israel

Do you want to help us build the DNA of tech.?  Vishay Dimona is currently seeking applicants for an Electronic…

상세 보기

Shift SV

Dimona, IL, Israel

Do you want to help us build the DNA of tech.?  Vishay Dimona is currently seeking applicants for a Production…

상세 보기

Operators for Dimona

Dimona, IL, Israel

Do you want to help us build the DNA of tech.?  Vishay Dimona is currently seeking applicants for a Operator…

상세 보기
모든 작업 보기

맞춤형 채용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Vishay는 60년 넘게 성장해 왔으며 기술과 혁신에 열정을 갖고 우리 주변 세상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당신처럼 들리나요? 이 지역의 최신 채용 공고 또는 귀하의 직업 관심 분야와 관련된 정보를 받으려면 등록하세요.

지금 가입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The DNA of tech®?

엔지니어링 및 기술

엔지니어링과 기술은 Vishay의 영혼이며 현재와 미래의 성공을 주도합니다. 여기에서 귀하는 시장에 출시되는 제품과 아이디어에 대한 각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채용 정보 검색

제조 산업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제조 강국입니다. 실제로 우리의 제품을 만들고 옮기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인력입니다. 우리는 품질, 신뢰성 및 납품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채용 정보 검색

행정실

우리가 윤리적이고 재정적으로 건전한 회사, 그리고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되도록 많은 노력이 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 전략, 행동을 주도하는 역할을 살펴보세요.

채용 정보 검색

마케팅 및 세일즈

고객은 우리의 최우선이며 우리의 마케팅 및 영업 팀은 Vishay의 성장을 촉진할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영역은 창의성, 기술적 노하우, 대인 관계 기술을 융합합니다.

채용 정보 검색

견습 및 인턴십

당신이 어떤 길에 있든, 우리의 초기 경력 프로그램은 당신이 열정을 추구할 때 당신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귀하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을 변화시키는 고품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채용 정보 검색

2022년에 웹사이트에 게시될 예정 – 스위스 이스라엘

동일 임금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