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룸위치

아시아

혁신과 우수성을 촉진하기 위한 문화와 기회 융합

모든 사람의 아이디어가 중요하다는 믿음이 없다면 우리는 기술 부품 솔루션의 선두주자가 될 수 없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1개 지점에서 우리는 국제 문화 전반에 걸쳐 개방적이고 지원적이며 협력적인 자세로 호기심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환영합니다.

12K 지역별 직원
21 아시아 태평양 지역
1 억 이상 2022년 USD 매출을 넘어섰습니다.

가까운 위치 찾기

Beijing, CN

중국

Danshui, CN

중국

Longxi, CN

중국

Shanghai Mosfets, CN

중국

Shanghai Sales, CN

중국

Shatian,CN

중국

Shenzhen, CN

중국

Shanghai Diodes, CN

중국

Tianjin, CN

중국

Xi'an, CN

중국

Zhuhai, CN

중국

Hong Kong, HK

香港

Loni, IN

인도

Mumbai, IN

인도

Pune, IN

인도

Bangalore, IN

인도

Miharu, JP

일본

Nagoya, JP

일본

Tokyo, JP

일본

Seoul, KR

한국의 공화국

Krubong, MY

말레이시아

Penang, MY

말레이시아

Binan, PH

필리핀 제도

Makati, PH

필리핀 제도

Manila, PH

필리핀 제도

Singapore, SG

싱가포르

Kaohsiung Diodes, TW

대만

Taipei, TW

대만

Taipei Opto, TW

대만

아시아의 Vishay를 만나보세요

우리는 전 세계 고객에게 품질과 독창성으로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기업가 정신에 대한 보상을 받고 배우고 성장할 기회를 갖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규모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고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확장한 방법

1999년에 우리는 싱가포르에 아시아 태평양 본사를 열었습니다. 1년 후, 우리는 처음으로 매출 21억 달러(USD)를 넘어섰고, 이는 그 이후에도 반복되는 성과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글로벌한 영향력과 자원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수많은 업계 상을 받았습니다. 12,000개 지역에서 XNUMX명이 넘는 직원이 미래를 창조하려는 열정을 끊임없이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 Vishay의 초기 인재로서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Vishay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영감을 주는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제게 밝은 미래가 있다는 믿음을 줍니다.”

    Joanne Huang, Product Marketing Manager, China
  • 우리는 항상 팀원들이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과제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탐색하도록 장려하고, 팀원 간의 아이디어와 피드백 공유를 촉진하기 위해 개방적이고 투명한 의사소통을 장려합니다.”

    Low Chung Lee, Section Manager, Process Engineering, Malaysia
  • Vishay는 기술의 DNA를 진정으로 구현하는 미래 지향적인 사고와 기술 중심 접근 방식을 보여줍니다. 저는 사고방식과 문화에 감사하며 매우 다양한 글로벌 조직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는 IT 팀의 일원이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Mubeen Inamdar, Manager Microsoft Systems, India
  • Vishay는 제가 개발에 대한 대안적 접근 방식을 탐구하도록 격려했으며, 저의 지식을 확장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그들의 변함없는 지원은 제가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Suchitra Agarwal, VPECM Manager, India

우리는 당신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올바른 지원이 있으면 못할 일이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귀하의 삶과 경력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정확한 혜택은 귀하가 근무하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당사는 전 세계 모든 직원에게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건강 및 예방 프로그램

우리는 직원에게 필요한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보험 제도를 직원에게 보장합니다.

경력 개발 및 교육

우리는 지속적인 직업적, 개인적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직원의 승진과 경력 성장을 믿습니다.

유연한 근무 패턴

우리는 귀하의 삶의 열망과 가족의 필요에 맞는 유연한 근무 시간과 일정 조정을 제공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채용공고

Engineer Facility

Mumbai, IN, India

The Facility Engineering team provides value add by: Analyzing current operating conditions and recommends methods for maintaining and monitoring facilities…

상세 보기

Sr. Production Supervisor

Manila, PH, Philippines

The Manufacturing team provides value add by: Ensuring compliance with production plans and production line outputs and keeping production assigned…

상세 보기

Sr. Officer – Planning

Mumbai, IN, India

The Planning team provides value add by: Managing or completing supply planning based on a number of indicators (sales forecast,…

상세 보기

Sr. Web Developer Analyst

Makati, PH, Philippines

The IT Service Design & Development team provides value add by: Adopting solution architecture principles, and configuring, customizing developing, integrating…

상세 보기

Engr. I, EE 晶圓廠 設備工程師

Taipei Diodes, TW, Taiwan

We are seeking great talent to help us build The DNA of tech.® Vishay manufactures one of the world’s largest…

상세 보기
모든 작업 보기

맞춤형 채용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Vishay는 60년 넘게 성장해 왔으며 기술과 혁신에 열정을 갖고 우리 주변 세상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당신처럼 들리나요? 이 지역의 최신 채용 공고 또는 귀하의 직업 관심 분야와 관련된 정보를 받으려면 등록하세요.

지금 가입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The DNA of tech®?

엔지니어링 및 기술

엔지니어링과 기술은 Vishay의 영혼이며 현재와 미래의 성공을 주도합니다. 여기에서 귀하는 시장에 출시되는 제품과 아이디어에 대한 각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채용 정보 검색

제조 산업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제조 강국입니다. 실제로 우리의 제품을 만들고 옮기는 것은 우리의 가장 큰 인력입니다. 우리는 품질, 신뢰성 및 납품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채용 정보 검색

행정실

우리가 윤리적이고 재정적으로 건전한 회사, 그리고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되도록 많은 노력이 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 전략, 행동을 주도하는 역할을 살펴보세요.

채용 정보 검색

마케팅 및 세일즈

고객은 우리의 최우선이며 우리의 마케팅 및 영업 팀은 Vishay의 성장을 촉진할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놀라운 영역은 창의성, 기술적 노하우, 대인 관계 기술을 융합합니다.

채용 정보 검색

견습 및 인턴십

당신이 어떤 길에 있든, 우리의 초기 경력 프로그램은 당신이 열정을 추구할 때 당신을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귀하는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을 변화시키는 고품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채용 정보 검색